LG전자 BEST SHOP

PC GNB | LG전자 BEST SHOP

웹사이트 전체메뉴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내 취향대로 선택하는!
나만의 전문 매니저와 상담을 시작해 보세요!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이란?

1.매니저 별
상담 스타일, 리뷰 등을 확인!
2.내게 맞는 매니저를 찾아
직접 선택 & 예약!
3.매장 방문하여 내가 선택한
매니저와 전문 상담까지!

상담 리뷰 작성하는 방법은?!
STEP.1
베스트샵 홈페이지
상담 예약 후 매장 방문
STEP.2
방문 감사 알림톡 수신
STEP.3
리뷰 작성하기 Click!

매니저 선택 상담 예약하고 리뷰 남기면 커피 증정!
매니저 상담 리뷰 작성 이벤트

상담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2잔 증정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리뷰 작성고객 전원 증정
*50자 이상 리뷰 작성 고객 대상

*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매장에 한하여 운영되는 이벤트입니다.
* 이벤트 활용 미동의 시 당첨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해당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의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경품은 리뷰 작성 후 익월 말 일괄 발송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안내
이벤트는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운영점에서만 참여 가능합니다.
*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운영점에서 상담 매니저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에도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리뷰는 50자 이상
작성해 주세요.

LG 가전 구매
경품은 매월 말일 상담 예약하신
전화번호로 발송됩니다.
* 말일이 영업일이 아닌 경우, 익월 초 발송됩니다.
기프티콘은
60일간 유효합니다.
제공되는 경품은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FIRST CLASS
베스트샵 상담예약
기다림 없는 맞춤 상담
전문가의 1:1 솔루션
전용 공간에서 편안한 상담
지금 경험해 보세요

경품 발송 안내
-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서비스의 경우, 일부 매장에 한하여 운영됩니다.
- 이벤트별 참여하신 말일에 상담 예약하신 휴대폰 번호로 익월 말 당첨자 개별 연락 후 경품 발송 예정입니다.
- 해당 이벤트는 지점별 중복 참여가 불가합니다.
- 비정상적인 참여건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기타 경품 발송 조건 미충족 건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의도적인 매장 상담예약 중복신청은 부정 참여로 간주해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경품 지급 안내
- 경품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경품은 자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세공과금 22%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부담하며 세금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제세공과금 22% 세금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요청에 대해 거부할 경우 경품 전달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매장 상담 예약 시 이벤트 응모 활용(선택)에 동의한 고객님에 한하여 참여가 인정됩니다.
- 매장 상담 예약 시 정확한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해당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진행 및 사은품 발송, 경품 추정 일정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 전달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대행사 주식회사 즐거운'에서 진행하며, 경품 발송을 위한
-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는 경품 발송 이후 모두 폐기됩니다.
- 본 이벤트는 (주)하이프라자의 직영 매장에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운영 여부는 지점으로 문의바랍니다.)
내 취향대로 선택하는!
나만의 전문 매니저와 상담을 시작해 보세요!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이란?

1.매니저 별
상담 스타일, 리뷰 등을 확인!
2.내게 맞는 매니저를 찾아
직접 선택 & 예약!
3.매장 방문하여 내가 선택한
매니저와 전문 상담까지!

상담 리뷰 작성하는 방법은?!
STEP.1
베스트샵 홈페이지
상담 예약 후 매장 방문
STEP.2
방문 감사 알림톡 수신
STEP.3
리뷰 작성하기 Click!

매니저 선택 상담 예약하고 리뷰 남기면 커피 증정!
매니저 상담 리뷰 작성 이벤트

상담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2잔 증정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리뷰 작성고객 전원 증정
*50자 이상 리뷰 작성 고객 대상

*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매장에 한하여 운영되는 이벤트입니다.
* 이벤트 활용 미동의 시 당첨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해당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의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경품은 리뷰 작성 후 익월 말 일괄 발송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안내
이벤트는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운영점에서만 참여 가능합니다.
*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운영점에서 상담 매니저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에도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리뷰는 50자 이상
작성해 주세요.

LG 가전 구매
경품은 매월 말일 상담 예약하신
전화번호로 발송됩니다.
* 말일이 영업일이 아닌 경우, 익월 초 발송됩니다.
기프티콘은
60일간 유효합니다.
제공되는 경품은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FIRST CLASS
베스트샵 상담예약
기다림 없는 맞춤 상담
전문가의 1:1 솔루션
전용 공간에서 편안한 상담
지금 경험해 보세요

경품 발송 안내
-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서비스의 경우, 일부 매장에 한하여 운영됩니다.
- 이벤트별 참여하신 말일에 상담 예약하신 휴대폰 번호로 익월 말 당첨자 개별 연락 후 경품 발송 예정입니다.
- 해당 이벤트는 지점별 중복 참여가 불가합니다.
- 비정상적인 참여건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기타 경품 발송 조건 미충족 건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의도적인 매장 상담예약 중복신청은 부정 참여로 간주해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경품 지급 안내
- 경품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경품은 자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세공과금 22%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부담하며 세금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제세공과금 22% 세금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요청에 대해 거부할 경우 경품 전달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매장 상담 예약 시 이벤트 응모 활용(선택)에 동의한 고객님에 한하여 참여가 인정됩니다.
- 매장 상담 예약 시 정확한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해당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진행 및 사은품 발송, 경품 추정 일정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 전달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대행사 주식회사 즐거운'에서 진행하며, 경품 발송을 위한
-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는 경품 발송 이후 모두 폐기됩니다.
- 본 이벤트는 (주)하이프라자의 직영 매장에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운영 여부는 지점으로 문의바랍니다.)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내 취향대로 선택하는!
나만의 전문 매니저와 상담을 시작해 보세요!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이란?

1.매니저 별
상담 스타일, 리뷰 등을 확인!
2.내게 맞는 매니저를 찾아
직접 선택 & 예약!
3.매장 방문하여 내가 선택한
매니저와 전문 상담까지!

상담 리뷰 작성하는 방법은?!
STEP.1
베스트샵 홈페이지
상담 예약 후 매장 방문
STEP.2
방문 감사 알림톡 수신
STEP.3
리뷰 작성하기 Click!

매니저 선택 상담 예약하고 리뷰 남기면 커피 증정!
매니저 상담 리뷰 작성 이벤트

상담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2잔 증정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리뷰 작성고객 전원 증정
*50자 이상 리뷰 작성 고객 대상

*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매장에 한하여 운영되는 이벤트입니다.
* 이벤트 활용 미동의 시 당첨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해당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의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경품은 리뷰 작성 후 익월 말 일괄 발송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안내
이벤트는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운영점에서만 참여 가능합니다.
*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운영점에서 상담 매니저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에도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리뷰는 50자 이상
작성해 주세요.

LG 가전 구매
경품은 매월 말일 상담 예약하신
전화번호로 발송됩니다.
* 말일이 영업일이 아닌 경우, 익월 초 발송됩니다.
기프티콘은
60일간 유효합니다.
제공되는 경품은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FIRST CLASS
베스트샵 상담예약
기다림 없는 맞춤 상담
전문가의 1:1 솔루션
전용 공간에서 편안한 상담
지금 경험해 보세요

경품 발송 안내
-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서비스의 경우, 일부 매장에 한하여 운영됩니다.
- 이벤트별 참여하신 말일에 상담 예약하신 휴대폰 번호로 익월 말 당첨자 개별 연락 후 경품 발송 예정입니다.
- 해당 이벤트는 지점별 중복 참여가 불가합니다.
- 비정상적인 참여건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기타 경품 발송 조건 미충족 건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의도적인 매장 상담예약 중복신청은 부정 참여로 간주해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경품 지급 안내
- 경품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경품은 자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세공과금 22%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부담하며 세금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제세공과금 22% 세금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요청에 대해 거부할 경우 경품 전달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매장 상담 예약 시 이벤트 응모 활용(선택)에 동의한 고객님에 한하여 참여가 인정됩니다.
- 매장 상담 예약 시 정확한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해당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진행 및 사은품 발송, 경품 추정 일정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 전달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대행사 주식회사 즐거운'에서 진행하며, 경품 발송을 위한
-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는 경품 발송 이후 모두 폐기됩니다.
- 본 이벤트는 (주)하이프라자의 직영 매장에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운영 여부는 지점으로 문의바랍니다.)
내 취향대로 선택하는!
나만의 전문 매니저와 상담을 시작해 보세요!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이란?

1.매니저 별
상담 스타일, 리뷰 등을 확인!
2.내게 맞는 매니저를 찾아
직접 선택 & 예약!
3.매장 방문하여 내가 선택한
매니저와 전문 상담까지!

상담 리뷰 작성하는 방법은?!
STEP.1
베스트샵 홈페이지
상담 예약 후 매장 방문
STEP.2
방문 감사 알림톡 수신
STEP.3
리뷰 작성하기 Click!

매니저 선택 상담 예약하고 리뷰 남기면 커피 증정!
매니저 상담 리뷰 작성 이벤트

상담 완료 후 리뷰 작성 시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2잔 증정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리뷰 작성고객 전원 증정
*50자 이상 리뷰 작성 고객 대상

*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매장에 한하여 운영되는 이벤트입니다.
* 이벤트 활용 미동의 시 당첨자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해당 이벤트는 당사의 사정에 의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경품은 리뷰 작성 후 익월 말 일괄 발송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안내
이벤트는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운영점에서만 참여 가능합니다.
*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운영점에서 상담 매니저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에도 이벤트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리뷰는 50자 이상
작성해 주세요.

LG 가전 구매
경품은 매월 말일 상담 예약하신
전화번호로 발송됩니다.
* 말일이 영업일이 아닌 경우, 익월 초 발송됩니다.
기프티콘은
60일간 유효합니다.
제공되는 경품은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FIRST CLASS
베스트샵 상담예약
기다림 없는 맞춤 상담
전문가의 1:1 솔루션
전용 공간에서 편안한 상담
지금 경험해 보세요

경품 발송 안내
- 매니저 선택 상담예약 서비스의 경우, 일부 매장에 한하여 운영됩니다.
- 이벤트별 참여하신 말일에 상담 예약하신 휴대폰 번호로 익월 말 당첨자 개별 연락 후 경품 발송 예정입니다.
- 해당 이벤트는 지점별 중복 참여가 불가합니다.
- 비정상적인 참여건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기타 경품 발송 조건 미충족 건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의도적인 매장 상담예약 중복신청은 부정 참여로 간주해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경품 지급 안내
- 경품 이미지는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경품은 자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세공과금 22%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부담하며 세금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제세공과금 22% 세금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요청에 대해 거부할 경우 경품 전달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 매장 상담 예약 시 이벤트 응모 활용(선택)에 동의한 고객님에 한하여 참여가 인정됩니다.
- 매장 상담 예약 시 정확한 개인정보를 입력하지 않으면 해당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진행 및 사은품 발송, 경품 추정 일정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경품 전달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대행사 주식회사 즐거운'에서 진행하며, 경품 발송을 위한
-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는 경품 발송 이후 모두 폐기됩니다.
- 본 이벤트는 (주)하이프라자의 직영 매장에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운영 여부는 지점으로 문의바랍니다.)

상담 예약을 위해
다음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상담의 목적이 무엇인가요?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 및 이벤트 응모 동의*

    • LG전자 주식회사는 매장 상담 예약 신청을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 1.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 필수사항 : 이름, 휴대폰번호, 상담 희망 제품, 상담 희망 매장, 상담 희망 일시

      - 선택사항 : 전달사항, 차량번호, 베스트 동행 케어 서비스, 상담 희망 제품, 배송 희망 시기

    • 2. 개인정보 이용 목적

      "회사" 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가. 회원 관리
      회사는 본인확인, 미성년자의 확인, 고객 구매 이력 관리, 분쟁 처리를 위한 기록 보존, 불만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 혜택 제공 및 안내 등을 위하여 수집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나. 서비스 제공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수집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그러한 서비스로는 예를 들어 다음이 있으며, 이용자 정보를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정보의 제공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 엘지이닷컴 등 온라인 서비스 제공: 서비스에 포함되는 여러 기능의 제공
      • · 고객 상담 서비스 제공: 온라인/오프라인 상담·고객문의 처리 및 예약 관리/안내
      • · 기타 서비스: 각종 제품 구매자 혜택 서비스, 기타 이용자에 대한 편의·서비스 제공
    •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보관

    • 4. 동의 거부권 및 미동의에 대한 불이익 안내

      귀하께서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나, 거부하신 경우 매장 상담 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 5. 이용 제한 대상

      만 14세 미만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 LG전자 주식회사는 매장 상담 예약 신청을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 1.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 2. 개인정보 이용 목적

      "회사" 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가. 회원 관리
      회사는 본인확인, 미성년자의 확인, 고객 구매 이력 관리, 분쟁 처리를 위한 기록 보존, 불만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 혜택 제공 및 안내 등을 위하여 수집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나. 이벤트 진행 등
      회사는 다음의 목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 이벤트 진행: 이벤트 안내, 이벤트/경품 추첨 및 당첨 결과 안내, 경품 발송
    •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신청일로부터 6개월간 보관

    • 4. 동의 거부권 및 미동의에 대한 불이익 안내

      귀하께서는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거부하셔도 매장 상담 예약 신청은 가능하나, 매장 상담 예약 시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 5. 이용 제한 대상

      만 14세 미만은 본 행사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필수 위탁 고지

LG전자는 개인정보 취급업무 중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필수적 업무를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업체는 서비스 이행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필수 위탁 고지 위탁업체(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제공
위탁업체 (수탁자) 위탁업무 내용
LG CNS / 하이프라자 시스템 관리, 홈페이지 운영, 회원정보 관리
하이텔레서비스 콜센터 상담업무 (고객 문의 응대)
피알원, 스캣 커뮤니케이션, 이지인 커뮤니케이션, 서브원 이벤트 당첨자 전화 안내 및 경품, 사은품 발송
꼭 확인해 보세요
  • 정확한 개인정보를 입력하셔야 매장 상담 예약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 매장 상담 예약은 제품 구입 관련 상담만 가능합니다.
  • 서비스 관련 문의는 LG전자 서비스(1544-777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